상단영역

본문영역

포토뉴스

얘들아 쉬엄쉬엄 놀자~ 난 힘들어서 입에 침이 다 고이는구나 ㅎㅎㅎ

광명시민체육관에서 즐기는 물놀이와 인공암벽타기

  • 기자명 시민필진 도목현
  • 승인 : 2014.07.09 13: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 이번엔 내 물총 공격이다

“자~! 이번엔 내 물총 공격이다!”

광명시민체육관 물놀이장에서는 연일 아이들의 익살스런 웃음소리가 끊이질 않습니다.

1993년 12월 개관한 뒤 광명시민 35만여 명의 체육공원인 광명시민체육관은 전국규모의 체육경기와 각급 선수들의 전지 훈련장, 시민들의 건강향상을 위한 생활체육 활성화의 장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여가시간 활용과 문화생활을 즐기려는 시민들의 욕구 충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 시민들에게 열린 체육 공간으로 운영하고 있답니다.

특히 기하학적인 골격의 독특한 실내경기장을 비롯하여, 체력 단력장, 야외 잔디구장, 공원녹지대 주차장 등의 편의시설을 갖춘 종합체육시설입니다.

부대시설로는 가벼운 조깅 및 인라인 트랙(400m)과 각종 소규모 야외 문화행사 개최(객석 300석)할 수 있는 오픈 아트홀, 청소년, 직장인 등 일반시민을 안전을 위해 우레탄 포장과 야간조명시설까지 갖춘 야외 농구장시설 등이 있습니다. 또한 시민들에게 인기 만점인 약수터는 지하 130m 암반수로서 분기 1회 이상의 정밀 수질검사를 시행하여 시민들에게 안전한 식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 4일 개장을 시작으로 8월 31일까지 평일엔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는 어린이 물놀이장은 매주 월요일(휴관) 및 우천 시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인공암벽은 매주 월요일 휴관, 운영시간은 평일(화~금요일) 아침 9시에서 저녁 10까지, 휴일은(공휴일, 토.일요일)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라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가족형 나들이’로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인 광명시민체육관에서 뜨거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 보시면 어떨까요? 자 물 맞을 준비 되셨나요^^


  아아 시원하네...

  얘들아, 좀 쉬면서 물놀이하면 안될까? 에고 힘들다. 입에 침이 고이는구나 ㅎㅎ

 얘들아, 입 안에 가득 고였던 물 받아라~


 

  역시 어른들 말씀이 맞았네. 멀리 물놀이 갈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이 곳은 인공암벽장, 앞 모습 보다 뒷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이 어색한 포즈

  인공암벽타기, 여성분들도 도전해 보세요^^

 

글과 사진/시민필진 도목현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