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5동 , 제13회 너부대문화축제 성황리에 개최

주민과 함께하는 너부대문화축제 성공적 개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05.30 18: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 광명5동(동장 홍기록)은 제13회 너부대문화축제가 지난 28일 광명5동 너부대근린공원 일대에서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광명5동주민센터와 너부대문화축제추진위원회에서는 ‘작은 동네 큰 이웃 만들기’ 라는 주제로 예술한마당(오동오동열전 1,2,3부), 너부대 문화백일장 및 사생대회, 각종 전시&체험관, 시민애장품 공모전, 사랑의 바자회, 먹거리장터, 경품추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며, 약 2,500여명 이상의 주민들이 참여하여 주민화합 한마당의 장을 만들었다.

이 날 행사에는 양기대 광명시장을 비롯하여 나상성 광명시의회 의장, 백재현 국회의원, 시의원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양기대 광명시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 축제의 주인공은 주민 여러분이며 작은 마을축제로 시작하여 긴 시간동안 주민여러분들의 협조 속에 광명시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전통이 있는 너부대문화축제가 광명동굴과 같이 품격 있고 관광객이 많이 찾는 빛나는 마을축제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으며,

홍기록 광명5동장은 "어느덧 13회를 맞이한 너부대문화축제는 광명시 마을축제의 효시로서 명실공히 광명시의 대표적인 지역축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으며, 축제를 위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축제를 주관한 광명5동 너부대문화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송일재)는 "축제 개최 준비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아끼지 않은 축제추진위원회 위원과 각 유관단체장, 단체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너부대문화축제가 품격 있는 축제로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