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광명엔젤로타리클럽, 된장으로 이웃사랑 전하다.

사회배려 계층돕기 ‘된장 나눔 행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06.10 14: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엔젤로타리클럽은 9일 직접 담근 된장을 광명4동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 20가구에 전달했다

광명시 광명4동(동장 이미란)은 신광명로타리클럽(회장 백준선)과 광명엔젤로타리클럽(회장 전봉순)에서 지난 9일 광명4동 저소득 독거 어르신 20가구에 직접 만든 된장을 전달하고 점심을 대접했다고 밝혔다.

된장은 지난 1년여 동안 엔젤 로타리클럽 회원들이 메주를 쑤는 일부터 된장이 완성될 때까지 틈틈이 시간을 내 직접 만들어 의미를 더했다.

이들은 이번 나눔 행사를 시작으로 광명2, 3, 5동의 외롭고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소외계층에게도 된장 나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광명로타리클럽 백준선 회장은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라도 발벗고 나서겠다”며, “앞으로도 나눔문화를 확산시키고 사회배려계층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명4동 2680-5072)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