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청소협회 도서·벽지 성금 7백만 원 기탁

전국 최초로 문화민주화 선언 계기, 각계에서 성금 기탁 줄이어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07.21 16: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청소협회는 21일 시장실에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에 도서벽지 청소년들의 라스코 전시 관람을 위한 성금 7백만 원을 전달했다

광명시청소협회(회장 박세용, 안흥정화 대표)는 21일 시장실에서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에 도서벽지 청소년들의 라스코 전시 관람을 위한 성금 7백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세용 회장을 비롯한 양기대 광명시장, 최민종 남부환경 대표, 김문수 한일기연 대표, 김형열 대정 대표 등이 참여했다.

박세용 회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전국의 도서·벽지 청소년들이 세계적인 문화유산인 라스코벽화전을 관람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 특히 광명시가 전국 최초로 선언한 문화민주화가 더욱 빛을 발하는 계기가 되고 광명동굴을 찾은 전국의 청소년들이 세계적인 문화유산 관람을 통해 꿈과 희망이 고양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광명시는 전국 최초로 문화민주화 선언과 함께 전국 도서·벽지 지역의 청소년과 조손가정·한부모가정·다문화가정·장애인·북한이탈청소년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라스코동굴벽화 광명동굴전에 초청하기로 하고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가 전국적으로 모금운동을 벌이고 있다.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