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시, 시민소통위원회와 함께하는 소통 한마당 개최

지난 5년 간의 성과·활동 확인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6.10.06 15: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시는 6일 시 평생학습원 대강당에서 시민소통위원회 위원을 대상으로 소통 한마당을 진행했다.

소통 한마당은 2011년 1월 출범한 시민소통위원회의 지난 5년간의 성과를 확인하고, 시민의 봉사자라는 마음가짐을 다지기 위한 것으로, 이 자리에는 시민소통‧소통자문‧인터넷소통‧시정모니터 분과의 위원 200명이 참석했다.

광명시립합창단 중창팀 공연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에서는 소통과 웃음을 주제로 한 소통위원의 역량강화 시간과 코미디언 이용식 초청 특강이 이어졌다.

또 작년부터 시작한 소통공감 100% 강연에서는 주명식 소통자문행정교육분과 위원장을 비롯해 각 분과 위원장들과 위원들이 강연자로 나서, 그동안 활동을 하며 느낀 소통의 진정한 의미와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해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석한 시민소통위원들은 “소통을 나누는 이 자리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광명시가 발전할 수 있도록 주인의식과 책임감을 가지고 활동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양기대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간 크게 빛나지는 않아도 소통위원 여러분들의 열의로 우리시에 은 변화가 있었다”고 격려하며, “앞으로도 각 위원들이 시민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역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시 미래전략실  2680-0732)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