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7동, 정성가득 후원물품 기탁 줄이어

정유년 새해맞아 광명7동 누리복지협의체·사랑나눔봉사회 등 릴레이 후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1.24 11: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7동 복지중심동에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시민을 돕기 위한 후원물품 기탁이 이어지고 있다

광명시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민병인)에 정유년 새해를 맞아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시민들 돕기위한 후원물품 기탁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지난 7일 월드유스비전 경기도지부에서 연탄 6천장을 후원한 것을 시작으로 14일에는 광명시 방송통신대학 학생회 주관으로 광명시 자살예방센터, 사랑의봉사단 등 자원봉사자 2백여 명이 무허가 9가구에 연탄 2천500장과 온누리상품권 60만 원을 전달했다. 또 이 날 저소득주민과 봉사자들을 위해 사랑의짜장차는 중식을 지원했다.

18일에는 광명7동 누리복지협의체·사랑나눔봉사회(회장 유상기)에서 거동이 불편한 홀몸어르신 등 저소득가정을 위한 반찬봉사를 시작했다. 올해부터 지원대상을 10가구 추가해 총 30가구에 소불고기와 전 등 명절음식을 직접 전달했다. 23일에도 새해 인사를 겸해 관내 경로당 11개소에 50만원 상당의 백미 20kg씩 전달했다.

설맞이 사랑을 실천한 광명7동 누리복지협의체·사랑나눔봉사회 유상기 회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어르신들을 부모님을 모시는 마음으로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고,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민병인 광명7동장은 “경기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물품과 자원봉사 활동에 적극 동참해줘 고맙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를 확산해 더욱 정이 넘치는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명7동주민센터 2680-073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