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철산3동 폭염대비 주거취약계층 선풍기 지원 및 콩국수 제공

시립 철산누리어린이집 후원...원생들이 직접 선풍기 전달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07.19 09: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산3동은 12일 시립철산누리어린이집 후원으로 주거취약계층 10가구에 선풍기를 전달하고 콩국수를 제공했다.

광명시 철산3동은 시립철산누리어린이집 후원으로 지역내 고시원 및 판자촌에 거주하고 있는 주거가 열악한 10가구를 어린이집에 초대해 직접 선풍기를 전달하고 콩국수를 제공했다.

지난 12일 전달된 선풍기는 6월 14일 어린이집 어린이와 학부모들이 함께 바자회를 운영해 얻은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이 자리를 마련한 박인숙 원장은 “무더운 여름에 어르신들께 꼭 필요한 물품이 전달되어 기쁘고 아이들도 어려운 이웃을 돕는 소중한 체험을 할 수 있어 뜻 깊은 날이었다”고 말했다.

시립철산누리어린이집에서는 2015년부터 바자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으로 관내 불우이웃돕기를 실천하고 있다.

선풍기를 지원받은 전 모 어르신(71)은 “집에 있던 선풍기가 고장나서 사려고 했는데 마침 편리한 리모컨 선풍기를 지원해주고 시원한 콩국수까지 대접해줘 마음까지 시원하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도도현 철산3동장은 “폭염 순찰을 하던 중 선풍기가 없거나 고장이 나서 여름을 어렵게 보내고 있는 분들이 계셔서 안타까웠는데 시립철산누리어린이집 원생들과 학부모들 덕분에 어르신들이 시원한 여름을 날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철산3동 주민센터 02-2680-5209)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