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기아드림 K-가족愛여행지원사업’성금기탁

2017년 광명시 저소득 및 복지사각지대 주민을 위한 가족여행비 지원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0.23 13: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문화가정협회 광명시지부, 한부모가정사랑회 광명지부, 어울마루, 경기광명지역자활센터 총 4개 복지시설 지원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에서 19일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기아드림 K-가족愛여행지원사업’을 위한 희망성금 4천만 원을 기탁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회장 서일동)는 19일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에서 ‘기아드림 K-가족愛여행지원사업’과 관련해 희망성금 4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탁식에는 이춘표 광명부시장과 최효정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장,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 관계자, 각 복지기관 담당자 등이 참석했다.

기아드림 K-가족愛여행지원사업은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저소득층 가정에 가족여행비를 지원해 쉼과 가족애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것으로,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다문화가정협회 광명시지부(여행지:여주), 한부모가정사랑회 광명지부(여행지:경주), 어울마루(여행지:독도), 경기광명지역자활센터(여행지:홍천) 총 4개 복지시설에 800~1,200만원까지 가족여행 사업비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춘표 부시장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가 되려면 가장 작은 구성단위인 가정이 행복해야 하며, 광명시 대표 기업인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이 항상 앞장서주어 고맙다”고 말했다.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은 매년 사회공헌기금을 조성해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와 함께 지역 저소득, 복지사각지대 주민을 대상으로 다양한 형태로 지원하고 있다.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 희망공감팀 02-2687-1091)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