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17주년 기념 ‘사랑나눔큰잔치’ 행사 개최

장애인 복지의 발전을 위한 힘찬 발걸음 17년째 이어가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0.24 11:44
  • 수정 : 2017.10.24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17주년 기념 사랑나눔큰잔치가 10월28일 광명서초등학교에서 개최된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수은 성삼의 베로니카 수녀)은 다가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개관 17주년 기념 ‘사랑나눔큰잔치’ 행사를 광명서초등학교(경기도 광명시 너부대로5)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은 광명시의 유일한 장애인 재활기관으로서 ‘2020년까지 인간존엄성을 중심으로 맞춤형 복지실천의 리더가 된다’라는 비전을 갖고 장애인의 사회통합과 사회적 자립의 기반이 마련될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복지관 개관 17주년을 맞이하여 지역 내 단체 및 주민들과 후원자·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광명시 전 지역의 장애인과 가족, 지역사회 어르신, 광명시 내 초중고등학생 등 약 2천여 명이 참여하여 함께하는 지역사회 축제의 일환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광명5동 주민자치센터 풍물패의 길놀이로 화려한 개막과 함께 1부 행사인 감사미사(장소: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체육관)와 기념식이 진행되며, 이어서 2부 행사(장소:광명서초등학교)에서는 장애인 복지사업 기금 마련을 위한 ‘사랑나눔 바자회’, 먹거리장터, 우리은행과 함께하는 ‘사랑의 1,000그릇 국밥 나누기’, 장애체험을 비롯한 대형 에어바운스, 네일아트, 페이스페인팅, 전통놀이 존, 방향제 및 천연비누 등 다채로운 ‘체험마당’이 진행된다.

특히 우리은행과 함께하는 ‘사랑의 1,000그릇 국밥 나누기’ 행사는 광명시 전역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무료 초대로 진행된다. 또한 먹거리장터 및 사랑나눔 바자회에서 얻어지는 수익금은 전액 장애인 복지사업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장애인·비장애인뿐만 아니라 많은 지역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사랑을 나누는 행사가 되기를 기대한다.

 

 

(광명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상담팀 070-4510-3604)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