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명7동, ‘사랑의 설렁탕 day’ 열어

한국SNS연합회, 광명7동 ‘누리복지협의체’와 함께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0.26 10: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여명 어르신들에게 훈훈한 점심식사(설렁탕) 제공

10월25일 광명7동 무지개 어린이 공원 일대에서 광명7동 사랑의 설렁탕 day 행사가 개최됐다

광명7동(동장 장병국)은 25일 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 유상기), 한국 SNS연합회(대표 오종현)와 함께 광명7동 경로당 10개소 등 관내 300여명의 노인을 초청해 무지개 어린이 공원 일대에서 점심식사를 제공했다.

광명7동 누리복지협의체 회원과 동 단체협의회 위원들은 이날 아침부터 테이블 설치, 각종 재료준비, 음식손질 등 준비를 손수하고, 오후에는 300명이 넘는 노인들을 대상으로 설렁탕과 떡, 과일을 대접하고 작은 기념품도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 모 어르신은 “집에서 혼자 먹다가 이렇게 밖에 나와 여러 사람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따뜻한 설렁탕을 먹으니 외로웠던 마음도, 쌀쌀한 날씨도 따뜻하게 느껴진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유상기 광명7동 누리복지협의체위원장은 “한국SNS연합회의 ‘사랑의 짜장차’ 덕분에 관내 어르신들게 따뜻한 설렁탕 한 그릇을 대접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소소한 행복을 줄 수 있는 자리를 더 많이 만들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장병국 광명7동장은 “한국 SNS연합회와 누리복지협의체의 봉사로 따뜻한 온기가 전달된 것 같아 뿌듯하고, 오늘 하루 봉사해준 누리복지협의체와 단체협의회 위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광명7동 행정복지센터 02-2680-5139)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