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정뉴스

‘인권도시광명’ 주제로 인권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11월24일까지 이메일 또는 광명시민인권센터 방문 제출

  • 기자명 광명시
  • 승인 : 2017.11.02 11: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종 20개 당선작은 세계인권선언일 기념 대형 현수막에 기록

광명시는 인권에 대한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인권도시광명'을 주제로 인권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광명시는 인권에 대한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인권도시광명’을 주제어로 인권아이디어를 공모하고 있다.

지난달 26일부터 시작된 제4회 광명시 인권아이디어 공모전은 11월 24일까지 30일간 계속되며, 광명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광명시청 홈페이지(gm.go.kr/소통‧인권/광명시민인권센터 홍보자료실)에서 공모전 양식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제출은 이메일 또는 광명시민인권센터(광명시청 제1별관 1층)를 직접 방문하면 된다.

광명시는 접수된 아이디어를 대상으로 인권지향성, 참신성, 홍보활용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당선자 20명을 선정한다. 최종 당선자들에게는 시장표창이 수여되며 제69회 세계인권선언일을 기념한 대형 인권 현수막에 당선 내용이 기록된다.

한편 광명시는 2014년부터 인권 우수 및 개선 사례, 인권그림 공모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인권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해 시민 인권 의식 향상에 기여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공모전 참여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사항은 광명시청 감사실 시민인권팀(02-2680-6370)으로 하면 된다.

 

(감사실 시민인권팀 02-2680-6370)

이용자는 공공저작물을 이용할 경우, 출처 또는 저작권자를 표시해야 합니다. 상업적 이용이 금지된 공공저작물이므로 영리행위와 직접 또는 간접으로 관련된 행위를 위하여 이용될 수 없습니다. 공공저작물의 변경이 금지 됩니다. 또한 내용상의 변경 뿐만 아니라 형식의 변경과 원저작물을 번역,편곡,각색,영상제작 등을 위해 2차적 저작물을 작성하는 것도 금지 대상 행위에 포함됩니다.

저작권자 © 광명시 뉴스포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위 기사는 "공공누리"제3유형:출처표시+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